연비니 연비니 수다 다들 밥 먹었어요? 2024.10.14 18:18:26 연비니@yeonbini 조회수 200아침 9시부터 굴러다닌 저는 저녁 일을 위해 최애 샐러드(샐러드볼+ 가슴살+에그+양파후레이크에 크리미칠리) 시켜 먹었지...!다들 밥 꼭 챙겨먹어요!!좋아요2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