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복댕이 입니다!!

연비니 가입인사

신입 복댕이 입니다!!

조회수 93

빈하! 신입 복댕이 입니다!


평소 빈튜브만 보다가 쉘터가 있는것을 뒤늦게 알게되어 지금 가입하게 됐네요!


늦게 온 만큼 더욱 열심히 활동하는 복댕이가 돠겠습니다!


연비니님 그리고 복댕이 여러분 모두 잘 부탁드립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