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

연비니 [필독] 공지사항

여러분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련 공지사항 입니다 :)

조회수 26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비니입니다 :)


오늘은 팬커뮤니티와 관련한 공지사항을 이야기 하려고 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몇 달 동안 쉘터를 운영하면서 고민해본 결과, 쉘터 보다는 네이버 카페가 운영하기 알맞다는 판단이 들어 카페로 전향하려고 합니다.


쉘터에서 카페로 옮기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카페는 치지직과 연동이 되어 치지직 채널에서 바로 공유가 가능한 점


2. 새로 유입되는 시청자들이 쉘터에 접근 하는 것을 어려워 하여 활성화가 어러운 점


이에 쉘터가 아닌 카페로 옮기기로 결정하였으며, 그에 따라 결제 시스템을 12월 31일부로 닫을 예정입니다!


현재 연비니 쉘터에 자동 결제가 돼있으신 분들은 결제를 해지하시는 것을 부탁드려요!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