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아잉몰라잉
@csozp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좀 되었지만 쉘터를 옮긴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왜 오늘 갑자기 쓰게 되었냐고 묻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그...게..... 오늘 제 생일이라서... ㅎㅎ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좀 되었지만 쉘터를 옮긴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왜 오늘 갑자기 쓰게 되었냐고 묻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그...게..... 오늘 제 생일이라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