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연비니 가입인사

가입인사

조회수 76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좀 되었지만 쉘터를 옮긴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왜 오늘 갑자기 쓰게 되었냐고 묻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그...게..... 오늘 제 생일이라서... ㅎㅎ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