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뭣

엔코르 nCore (a.k.a 엔조이 nZoe) 붕괴 : 스타레일 🚂

이게 뭣

조회수 79

이미 본사람들 많겠지만 올려봄

담버전 부터 스케일 장난 아니게 커질것 같군요.

근데 🍠 아조씨(나누크) 대체 얼마나 큰일을 버리는거에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