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못해먹겠다
단지널
@Q3aVusX2yrsOOF0yb우중이 시발 모델링 하나만 딸치라고 만들어놓고
콘텐츠 ㅈ도 없네 시발 진짜
가챠가 널널한 것도 아니고 진짜 하는 재미 ㅈ도 없음.
장르가 내 취향이라 잡았더만 어떻게 이렇게 콘텐츠가 없는 거냐
말딸은 시발 하도 할게 많아서 걍 접었는데
이건 할 게 ㅈ도 없어서 못해먹겠음.
서클 사람도 없어서 구하지도 못함.
진짜 정 ㅈㄴ 떨어짐.
시바 붕스 지금이라도 해야하나 하
우중이 시발 모델링 하나만 딸치라고 만들어놓고
콘텐츠 ㅈ도 없네 시발 진짜
가챠가 널널한 것도 아니고 진짜 하는 재미 ㅈ도 없음.
장르가 내 취향이라 잡았더만 어떻게 이렇게 콘텐츠가 없는 거냐
말딸은 시발 하도 할게 많아서 걍 접었는데
이건 할 게 ㅈ도 없어서 못해먹겠음.
서클 사람도 없어서 구하지도 못함.
진짜 정 ㅈㄴ 떨어짐.
시바 붕스 지금이라도 해야하나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