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필드 반천스택은 이월되는거 아니었나요?

엔코르 nCore (a.k.a 엔조이 nZoe) 게임 질문 게시판 (Q&A) 🚨

엔드필드 반천스택은 이월되는거 아니었나요?

조회수 123

/u/ZBHBhgoOhmdvi3oTUeX5S1WzXi12/images/1774757528348_0290bb10-9a9b-4cf2-89e5-c30cb1d2584f.png

80반천은 이월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탕탕이에서 60 쌓아 놓고 로시로 넘어왔는데 왜 초기화 된거죠?

(10차를 돌리고 스택을 확인해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