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르 nCore (a.k.a 엔조이 nZoe) 게임 질문 게시판 (Q&A) 🚨 엔드필드 반천스택은 이월되는거 아니었나요? 2026.03.29 13:13:54 도검@ktwon505 조회수 12380반천은 이월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탕탕이에서 60 쌓아 놓고 로시로 넘어왔는데 왜 초기화 된거죠?(10차를 돌리고 스택을 확인해버린....)좋아요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