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재련을 했으면 색다르게 노는것도 방법
시트린
@Citlali영상에 실수로 못넣은 파티원들 상태
같은 분홍머리라 넣어본 부과장님 생애 최후의 아이돌 센터 합동공연 썸네일 짤
대충 부과장님한테 센터자리 빼앗기고 쫓겨난 아리아
지난번 계정상담때 궁금해하시던 그 조합
닉값 하려고 넣었습니다. 닉값
시는 시시아의 시
트는 트리거의 트
린은 다이아린의 린?
왜 '다'가 아니고 '린'이냐고요?
이게 다 제작진이 '린'으로 시작하는 플블 에이전트를 내지 않아서 그런거에요
아무튼 내 잘못은 아닌듯
재미없는 영상,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계속 상담 달려주세요라
[부록]
대충 이미지 쪄내는건 요새 ai가 참 무섭다고 느끼는 중입니다.
위의 야나기 + 궁우 + 수나 / 아래의 [시]시아 + [트]리거 + 다이아[린] 썸네일도 ai가 쪄줬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만들어둔(스타라이트 빌리 에이전트 파일 공개 직후) 짤이긴 한데...
챔피언 벨트(루시아)를 두고 매치업이 잡힌 명파 딜러 4인방의 상황을 짤로 쪄봤습니다.
(1 vs 1 vs 1 v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