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theorthe
@theorthe플로로 첫 픽업때 비틱으로 얻고 하다가 육성과 전투때문에 접었다가
하유키보고 복귀할까 하다가 이번 공방에 루실라를 보고 복귀했습니다
광산과 스토리에서 쌀캐면서 루실라 뽑고 나중에 다른 최애인 젠니 칸타 하유키 복각을 기다리는게
제 목표입니다
플로로 첫 픽업때 비틱으로 얻고 하다가 육성과 전투때문에 접었다가
하유키보고 복귀할까 하다가 이번 공방에 루실라를 보고 복귀했습니다
광산과 스토리에서 쌀캐면서 루실라 뽑고 나중에 다른 최애인 젠니 칸타 하유키 복각을 기다리는게
제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