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붕괴특이라고 해야하나
브랜디쉬
@Fm00LriH68i3mMOPP설계는 드릅게 잘함.... 떡밥 남겨둔거 다 이미 설계가 된
악역도 그 설계에 맞게 잘그려놓음
유일한 단점이라고하면
샤오지가 심심치 않게 에고 싸는 거만 잘 조절한다면
낙원이나 오토 서사마냥 잘 이끌긴 하는데
3.7에서 츠쿠요미 걸린 거 깨버리는 바람에
유저들 빨간약 먹음...
이번에도 빌드업은 맛있는데
또 말아먹는 거 아니냐 의심병 들기 시작함
이번엔 마무리 잘 좀 하자...
3.7 11월 12일 단 있었던 것도
그만큼 중간 내용 맛있었던 게 워낙 커서
기다려준... 솔직히 이번년도 11월 12일 끄나풀 잡는데
괜히 아픈 상처 들쑤시는 거 아닐까 걱정도 많음
근데 아픈손가락이라 해결은 해야되는 부분이라
이것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