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장료 무료일때 부터 예상 했어야 하는 건데

종말맨 자유

임장료 무료일때 부터 예상 했어야 하는 건데

조회수 309

임장료 무료일때 부터 예상 했어야 하는 건데

10시 입장인 행사인데

유희왕 부스는 11시 40분에 입장표 배부 마감 + 내일 재고 추가 없음

임장료 무료일때 부터 예상 했어야 하는 건데

임장료 무료일때 부터 예상 했어야 하는 건데

카톤= 굿즈 출하되서 배송으로 오는 완박 박스 상태

사실 이것도 9시 전에나 온 사람들 희망편이란거임

9시 도착 인원은 오후부터 입장가능입니다 박았다고함 ㅋㅋㅋㅋㅋ

지들이 철야인정 안한다 하지 말라 해놓고 인정 ㅋㅋㅋ 공지 따르는 유저만 병신만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