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채소뚱땡
@iamjhj0112여태 솔래 안치다가 처음으로 마음먹고 치려고 에너지 드링크 까지 먹고 기갱하려고 모듈도 150개 썻는데 슈팔 이거 맞음?
끄아아ㅏ아가아가아가아가악
나는 모르것다
히히히힣히히힣히히히히히힣
밑으로는 내리지 마셈 힘들거임
맥주 한캔 먹고 자야지
여태 솔래 안치다가 처음으로 마음먹고 치려고 에너지 드링크 까지 먹고 기갱하려고 모듈도 150개 썻는데 슈팔 이거 맞음?
끄아아ㅏ아가아가아가아가악
나는 모르것다
히히히힣히히힣히히히히히힣
밑으로는 내리지 마셈 힘들거임
맥주 한캔 먹고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