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거킹 신메뉴 후기

종말맨 자유

부거킹 신메뉴 후기

조회수 102

부거킹 신메뉴 후기

두가지 다 먹어보고 쓰는 후기글 이다

디아블로-매운걸 잘 먹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매운정도는 그리 심하지 않으면 맛있게 먹을만한 정도

버터갈릭- 맛은 좋으나 홀이 아닌 집에서 먹는다면 조금 아쉬운 버거라고 생각한다

버터소스가 조리 열로 녹아 포장지가 소스에 범벅 당해 좀 더러워진다

공통 특징-쇠고기 패티 위로 게와 새우를 올려 두툼하지만

먹다보면 버거에서 빠져나와 깔끔하게 먹기엔 다소 부적절

뭐 먹을지 추천 하라면 배달이나 픽업이라면 디아블로

홀에서 먹는다면 자신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먹는걸 추쳔한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