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쉬기 후기
죠스바
@jawsba39첫주는 마약 끊는것 처럼 폰 계속 들여다 보고싶고
봄님 뭐하나 밥은 잘먹는지
다이어트로 무리는 안하는지
비타민은 잘 챙겨먹는지
러브버그는 없는지 바선생은 안나오는지
그래서 숲이랑 미밐 인스타 앱 지우고
전화 문자 빼고는 카톡도 안봤습니다
7월까지 약 4일이 남았을때까지 말이죠
친구랑 여행도 가고 등산도 가고 헬스장도 가고
낚시는....못갔어요 예 다른것만 해도 근육통 쩔었어서
간만에 친구랑 운동 하고 서로 자세 잡아주니까
방송도 못보니 밤에도 잠 잘 못자고
다크서클 진했는데
근육을 맛있게 찢어서 그런가 꿀잠도 잤었습니다
그래서 한달 왜 사라졌냐구요?
어디 아프거나 딴방 갔는지
궁금한분들 있...진 않겠죠 네
그냥 휴가 다녀옴요
봄님에겐 미리 사정을 말하고 갔으니 합법입니다
오늘 방종하면 다시보기 몰아봐야지.....
어후 유튜브도 겁나 쌓였네
근데 다 안봤으면서 포카는 어떻게 알았냐구요?
네 4일을 못참고 유튜브 딱 하나 보려다가
게시글 보고 달려왔습니다
쳇 설마 S 뽑으면 알림이 뜰줄이야.....
SS만 뜰줄 알았는데.......
아무튼 오랜만 반갑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