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뭔 일 생긴거 아니지?
깽이
@lovingbom1313아니 일단 내가 봤던 해봄으로는 한번도 이렇게 방종시간이 넘어서까지 공지없이 방송을 안켰던적이 없는데....아니 진짜 뭔 일 생겼나 아 진짜 제발 그냥 자는거여줘......아 너무 걱정되는데 아 진짜 혹시라도 막 쓰러지거나 그런거 아니겠지
아니 일단 내가 봤던 해봄으로는 한번도 이렇게 방종시간이 넘어서까지 공지없이 방송을 안켰던적이 없는데....아니 진짜 뭔 일 생겼나 아 진짜 제발 그냥 자는거여줘......아 너무 걱정되는데 아 진짜 혹시라도 막 쓰러지거나 그런거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