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포케츠 노무라 미키 낙서
아픈폭탄
@amamiya간만에 3D에셋 없이 그려봄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듯? 아직 미키 루트 보고있는데 ㅈㄴ 웃김 ㅋㅋㅋㅋㅋ 애초에 감초 역할로 호감이었는데 개귀여움 ㅋㅋ
아쉬운 점이 있다면 거유라는 점? 로리면 로리 일 것이지 왜 쓰잘데기없는 걸 달고 있는 거야 거유는 늘 느끼는 거지만 그리기 힘듬 옷 주름을 잘 모르겠어
간만에 3D에셋 없이 그려봄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듯? 아직 미키 루트 보고있는데 ㅈㄴ 웃김 ㅋㅋㅋㅋㅋ 애초에 감초 역할로 호감이었는데 개귀여움 ㅋㅋ
아쉬운 점이 있다면 거유라는 점? 로리면 로리 일 것이지 왜 쓰잘데기없는 걸 달고 있는 거야 거유는 늘 느끼는 거지만 그리기 힘듬 옷 주름을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