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맨이 포챔스 하고 있을 때
SB
@hue1834나는 PT 도감작도 끝냈다
한마리 빠져있는 건 마나피고 마나피는 표창장 조건 제외니까 상관 없음
DS 작품들에는 뱅크나 홈 같은 게 없어서 DP에서 잡은 애들 일일이 교환으로 옮긴다고 힘들긴 했지만 처음부터 잡아서 레벨 올리는 거 보단 낫겠지
나는 PT 도감작도 끝냈다
한마리 빠져있는 건 마나피고 마나피는 표창장 조건 제외니까 상관 없음
DS 작품들에는 뱅크나 홈 같은 게 없어서 DP에서 잡은 애들 일일이 교환으로 옮긴다고 힘들긴 했지만 처음부터 잡아서 레벨 올리는 거 보단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