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오늘 술먹방 진짜 짱
멜론받침
@sai921020어떻게중반쯤부터 단 한장면도 거를타선이 없네 ㅋㅋㅋ
유튜브에 올리면 10분롱폼으로는 부족할 거같고...
30분 롱폼도 2개는 나오면 좋겠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통으로 노딱만 처리하고 통으로 올려도
엄청나 굉장할거 같아요 ㅋㅋㅋ
어떻게중반쯤부터 단 한장면도 거를타선이 없네 ㅋㅋㅋ
유튜브에 올리면 10분롱폼으로는 부족할 거같고...
30분 롱폼도 2개는 나오면 좋겠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통으로 노딱만 처리하고 통으로 올려도
엄청나 굉장할거 같아요 ㅋㅋㅋ